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팀에 내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스포츠 팬인가요? 온라인으로 베팅하는 것이 합법적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합법성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이에 대한 답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세계로 뛰어들어 그것이 당신에게 합법적이고, 안전하며, 수익성이 있는지 탐구할 것입니다. 그러니 한 잔 마시고, 편히 앉아서 시작해요!

서론

온라인에서 합법적으로 스포츠에 베팅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그렇게 하는 방법은 크게 네 가지가 있습니다: 면허가 있는 스포츠 북을 통해서, 일일 판타지 스포츠 사이트를 통해서, 온라인 복권 사이트를 통해서, 또는 온라인 베팅 거래소를 통해서.

이러한 각 옵션에는 고유한 장단점이 있으므로 온라인으로 스포츠에 베팅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전에 이 모든 옵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각 옵션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하고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링크를 클릭합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온라인에서 합법적으로 스포츠에 돈을 걸 수 있나요? 정답은 ‘그렇다’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많은 법적 방법이 있습니다!

미국 도박법

미국은 도박을 둘러싼 법과 규제의 복잡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방법은 대부분의 주에서 스포츠 베팅 사업의 운영을 금지하고 있지만,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네바다 주는 스포츠 베팅이 합법적이고 주 차원에서 규제되는 유일한 주입니다.

연방 정부는 또한 도박 목적으로 특정 유형의 금융 거래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비록 당신의 주에서 스포츠 베팅이 합법적일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신용카드나 은행 송금을 사용하지 않고 당신의 계좌에 자금을 대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합법적으로 스포츠에 베팅하고 싶은 미국 거주자들에게 몇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미국 고객을 받아들이는 해외 스포츠 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책을 만드는 사람들은 미국 밖에 있으며 미국 법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 게임 위원회의 규제를 받지 않을 수 있으므로 베팅하기 전에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Betfair와 같은 P2P 베팅 거래소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교환을 통해 책을 만드는 사람이 아니라 다른 사람과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법의 장점은 대부분의 미국 주에서 완전히 합법적으로 수행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단점은 해외의 도서관을 이용하는 경우보다 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판타지 스포츠 리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실제 선수들로 구성된 팀을 만들고 다른 팀들과 상을 놓고 경쟁하는 게임들입니다. 판타지 스포츠 리그입니다

스포츠 베팅의 종류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스포츠 베팅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의 결과에 베팅할 수 있고, 또한 개인적인 플레이어의 성과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한 게임에서 몇 점을 받을 것인지 혹은 누가 특정 상을 받을 것인지와 같은 것들에 돈을 걸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유형은 아마도 경기 결과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누가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내기를 할 수 있고, 포인트 스프레드에 내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선호하는 팀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포인트 수입니다. 예를 들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와 경기를 하고 있고 패트리어츠가 7점 차로 승리하는 것이 선호된다면, 당신의 내기가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패트리어츠가 7점 이상으로 승리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개인적인 선수들의 성과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톰 브래디가 한 경기에서 얼마나 많은 터치다운 패스를 던질 것인지, 아니면 르신 맥코이가 얼마나 많은 러싱 야드를 가질 것인지에 내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특이한 유형의 베팅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팀이 안전 점수를 획득할지 여부 또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퇴장할지 여부에 대해 베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내기를 하고 싶은지에 상관없이, 법적으로 할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북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면,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옵션들을 꼭 확인하세요.

합법적인 온라인 스포츠 북 찾기

합법적인 온라인 스포츠 북을 찾으려 할 때 몇 가지 알아봐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사이트가 도박 위원회의 허가와 규제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 사이트가 온라인 도박에 대한 모든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사이트에서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지 여부도 확인해야 합니다. 계정에 문제가 있거나 베팅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사이트에 연락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이트의 평판이 좋은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등록하기 전에 다른 사용자가 사이트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검토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 규칙 및 규정

온라인에서 스포츠에 베팅할 때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당신의 관할 구역에서 그렇게 하기 위해 당신의 법적 나이를 확실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온라인으로 스포츠에 돈을 걸려면 21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둘째로, 당신은 당신의 내기를 걸기 위해 평판이 좋고 합법적인 온라인 스포츠 북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많은 훌륭한 선택지들이 있지만, 합법적이거나 평판이 좋지 않은 사이트들도 많이 있습니다. 내기를 걸기 전에 반드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일단 여러분이 합법적이고 평판이 좋은 온라인 스포츠 책을 발견했다면,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온라인 스포츠에 내기를 거는 규칙과 규정을 숙지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스포츠 책은 그들만의 규칙을 가지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내기를 걸기 전에 그것들을 주의 깊게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일반적인 규칙에는 최소 베팅 금액, 최대 베팅 금액 및 허용되는 베팅 유형이 포함됩니다. 다시 한 번, 내기를 하기 전에 규칙을 주의 깊게 읽도록 하세요.

마지막으로, 항상 책임감 있게 도박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스포츠에 돈을 거는 것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지만,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당황하고 있거나 여러분이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잃고 있다고 느낀다면, 물러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은 항상 오락의 한 형태로 취급되어야 합니다

지불 옵션 및 수수료

온라인 스포츠에 베팅할 때 당첨금을 모으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간단하고 빠른 은행 직송입니다.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고, 일부 사이트에서는 페이팔이나 다른 전자지갑 서비스를 사용하여 당첨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스포츠 북은 보통 5-10달러 정도의 약간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당신의 관할권에 따라 당신이 당첨된 것에 대해 세금을 내도록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베팅하기 전에 선택한 스포츠 북의 약관을 확인하여 잠재적인 수수료를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보다: 번개토토.

결론

네, 미국에서는 합법적으로 온라인 스포츠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 기반을 둔 미국인 베팅자들의 입맛에 맞는 온라인 스포츠 서적이 많이 있으며, 합법적이고 규제가 적용된 미국 기반의 온라인 스포츠 서적도 많이 있습니다. 온라인 도박을 금지하는 법을 가지고 있는 몇몇 주들이 있지만, 이러한 법들은 스포츠 베팅에 관해서는 시행되지 않습니다.